대지분양 후 즉시건축 가능한 용인 전원주택 ‘은화삼샤인빌’ 타운하우스 분양 |
---|
타운하우스는 풍부한 녹지 환경을 가까이서 누리고자 하는 수요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는 주거형태로, 최근 중장년층을 비롯해 젊은층의 수요자들에게도 각광받고 있는 주거형태다. 특히 기존의 타운하우스가 지니고 있던 불편한 교통 여건과 생활 인프라 여건 등을 개선한 타운하우스로 수요자들의 이목이 모이고 있다.
‘은화삼샤인빌’은 용인시 남동 322-50번지 일원, 은화삼컨트리클럽 내에 위치한 타운하우스로 풍부한 녹지 인프라는 물론 생활 인프라와 교통 인프라 등을 갖추고 있어 수요자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용인시내와 차량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은화삼샤인빌은 기존 70여 세대와 어우러지는 100세대의 대단지 타운하우스로 조성될 예정이며, 현재 387m²(117평)부터 715m²(216평)까지 다양한 넓이의 택지를 분양하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은화삼샤인빌은 전용면적부터 시작해 타운하우스의 골조와 인테리어, 마감재, 내·외부, 주차장 등을 수요자가 선택할 수 있는 개별맞춤형 설계가 가능한 타운하우스로 조성된다. 전필지 지목이 대지로 되어있어 개발분담금은 따로 없으며, 대지분양 후 바로 건축이 가능하도록 도시가스와 전기, 광케이블, 상하수도 및 오수관 등이 설치돼 있다. 현재는 전 필지의 토목공사가 완료돼 있다.
기존의 타운하우스와 비교했을때 입지적 환경을 개선한 타운하우스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은화삼샤인빌은 사업지 인근으로 풍부한 교통 인프라와 생활 인프라 등을 갖추고 있다.
사업지 인근으로는 영동고속도로와 경부고속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조성돼 있어 인근의 분당, 판교, 광교, 동탄, 평택 등으로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으며 강남 등 도심지도 약 30분 대로 도달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용인경전철 공설운동장역과 광역버스정류장이 사업지 인근으로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심 및 인근 도시로 이동하기 편리하다.
은화삼샤인빌 관계자는 “현재 신갈-대촌간 자동차 전용도로가 내년 완공을 목표로 막바지 공사가 진행중”이라며 “제2경부고속도로와 제2외곽순환도로 등의 광역도로망이 함께 조성되고 있어 한층 풍부한 교통 여건이 조성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편리한 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생활 인프라가 풍부하게 갖춰져 있다. 차량 5분 거리로 용인시내를 접근할 수 있어 풍부한 각종 관공서 및 대형마트, 의료시설과 문화시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여건이 편리해 인근의 강남, 판교, 분당, 광교 등의 생활권도 함께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고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전언이다. 이 뿐 아니라 용인초등학교, 태성중학교, 태성고등학교, 용인외고, 용인대, 송담대, 명지대, 강남대 등의 우수한 학군도 사업지로부터 가까이서 누릴 수 있어 학부모 수요층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현재 은화삼샤인빌의 분양홍보관은 용인시 처인구 남동 322-50번지 현장에서 운영되고 있다. 대표번호 문의 및 분양홍보관 예약방문을 통해 분양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